논문투고 및 심사비안내 The Association for Korean Historical Studies

1. 논문 투고 안내 『韓國史硏究』에 투고하실 회원께서는 희망하는 간기 60일 전까지 학회 홈페이지 온라인투고란을 통해 논문을 직접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韓國史硏究』의 구성을 다양화하기 위해 批評論文(100~150매), 자료 소개 및 서평(50매 이내, 게재로 면제) 등도 게재하고 있으니 많이 투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논문 투고 자격 ① 학회 규정 상 논문투고 자격은 한국사연구회 회원에 한합니다. 투고를 원하는 연구자께서는 미리 회원 가입 여부 또는 연회비 납부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韓國史硏究』에 처음 투고하며, 아직 박사학위 취득 이전인 연구자라면 월례발표회에서 발표를 마친 후 투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투고 전 학회메일 혹은 대표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③ 온라인 논문 제출 시 KCI문헌유사도검사를 진행한 후 반드시 결과 파일을 함께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KCI문헌유사도검사 사이트는 온라인투고시스템 화면 하단 링크를 통해서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투고와 동시에 가입절차 진행시, 학회가입신청서는 korhisoffice@hanmail.net 로 제출해주십시오. 

3. 심사비 안내 한국사연구회는 2017년 1월 1일 이후의 투고 논문에 대해서는 기본 심사비 9만원, 수정 후 재투고 시 심사비 9만원의 심사비를 받고 있습니다.
이 점 양지하시어, 투고와 동시에 심사비를 입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회 메일: korhisedit@naver.com
편집 간사: korhisedit@naver.com / 《한국사연구》 투고 및 게재 문의
한국사연구회 은행계좌 : [농협] 301-0266-3332-11 (예금주 : 한국사연구회)

4. 온라인투고시스템 로그인 안내 1) 본 학회에 온라인투고시스템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OrciD., naver, google, facebook의 본인계정을 통해 로그인 하신 후 바로 투고가 가능합니다.
2) 위의 4곳의 계정이 없으시거나, 혹은 한국사연구회 온라인시스템을 지속적으로 활용하기 원하시는 경우 로그인 화면 하단의 온라인시스템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투고시스템 투고자 매뉴얼 다운로드
※ 논문작성은 가급적 한글2010 이상으로 해 주십시오.
※ 투고된 원고는 소정의 편집회의 및 심사를 거쳐 게재여부와 시기가 결정됩니다.
결정되는 대로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Mobile버전 보기